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힙지로 을지로 분위기좋은 루프탑 와인바 드므 데이트장소로 추천! 가성비 친절까지 다갖춘곳!

반응형

 

 

 

 

비가 억수로 오던 지난날 친구와 힙지로와인바 드므에 방문했어요! 을지로와인바가 진짜 너무 많아서, 어디를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찾은 이곳은 작고 아담한 와인바였어요~ 그치만 너무나도 분위기가 좋고 인테리어도 잘 갖춰져있고, 음악선곡도 좋은 곳이었죠 ㅎㅎ 게다가 직원분들이 모두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모두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을지로와인바 리뷰! 시작해볼게요~ 하지만 사실 너무 좋아서 저만알고싶기도한데,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거같아요. 저도 웨이팅해야했거든요 ㅠㅠㅎ

 

 

 

 

 

 

 

 

 

웨이팅하고 자리를 바테이블 쪽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바테이블이 매우 잘꾸며져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원래 을지로와인바가 이렇게 분위기가 다 좋은가요? 저는 와인바를 많이 가본편은 아니어서, 을지로와인바는 이날 간게 두번째였거든요 ㅎㅎ 근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와인을 마시기도 전에 분위기에 취하겠더라구요~ 빗소리에 음악소리에 너무 좋은 밤이었어요!

 

 

 

 

 

 

 

 

 

저와 친구는 이날 포트와인을 시켰어요! 포트와인은 다른 와인보다 도수가 높으면서도 스윗한 와인이에요. 친구가 지난번에 포트와인을 마시는데 맛있어보여서 이번에 한 병을 시켜보았어요 ㅎㅎ 포트와인은 포르투갈의 스위트한 주정강화 와인인데 알콜함량이 보통 18도 이상이에요~! 

 

 

 

 

 

 

 

 

이날 마신 포트와인은 블라스 타우니 포트 레세르바로 도수가 19.5도인 포트와인이에요. 저는 포트와인이 처음이어서 도수가 높아 조금 걱정했는데, 디저트와인이어서 그런지 달콤한 맛 때문에 높은 도수는 생각보다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ㅎ 오히려 달콤해서 쑥쑥 들어가니 조심해야 겠더라구요 >_<

 

 

 

 

 

 

 

 

 

센스있게 얼음팩을 주시더라구요~ 그것도 가방모양을 된 투명백모양의 얼음백 ㅎㅎ 그래서 와인을 거기에 넣어놓으면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센스가 넘치는 을지로와인바입니다! 역시 힙지로와인바다운 센스에요! 저는 사실 와인이라면 와인한잔밖에 다녀보지 않았기 때문에 >_< 이런 센스있는 서비스는 첨이네용 히히

 

 

 

 

 

 

 

 

주신 얼음백에 와인을 넣고 한잔씩 기울이니 너무 맛있고 달콤해서 와인이 홀짝홀짝 잘 들어가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수다도 떨고 분위기좋은 을지로와인바 드므에서 이야기도 나누니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았어요. 단지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소음이 조금 크다는 것이 단점이겠네요. 그것 말고는 딱히 큰 단점은 없는 것 같아요! 공간이 협소해서 소음이 크고, 웨이팅이 길다. 이 두가지 정도?!

 

 

 

 

 

 

 

 

 

 

자 이쁜 백에 와인을 넣어마시니 너무 있어보이지않나요? 히히 와인 알못이지만 괜히 신이납니다! 백 뒷편에 형광팬 같은거 보이시죠? 그건 와인잔에 나만의 낙서? 나만의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놓아주신거에요~ 저는 괜히 지저분해질까봐 따로 그리진 않았는데, 그게 을지로드므 만의 매력이라 하더라구요! 블로거라면 당연히 그런것도 했어야하는데 ㅜㅜ 죄송합니다 ㅜㅜ 와인에 정신이 팔려서 그만...

 

 

 

 

 

 

 

그리고 이 을지로와인바의 기본안주는 바로 양파링이랍니다! ㅎㅎ 오랜만에 양파링을 만나니 괜히 반갑기도 하고 생각보다 와인안주로 잘어울리더라구요 :)

나중에 집에서 먹을때도 치즈가 아니라 양파링을 한번 준비해봐야겠어요! ㅎㅎ

 

 

 

 

 

 

 

 

사실 이 분위기좋은 와인바는 루프탑와인바에요! 그런데 이날은 비가 너무 많이와서 루프탑에는 앉을 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비안오는날 가서 루프탑에서도 앉아서 분위기를 즐기고 싶네요 ㅎㅎ 약간 선선한날 가면 시원하고 좋을 것 같아요!

 

 

 

 

 

 

 

 

큰 창 바깥으로 보이는 을지로가 정말 멋있더라구요. 비가와서 사실 더 운치있어보였어요 ㅎㅎ 음악소리가 커서 빗소리가 전해지지는 않았지만 그냥 내리는 빗방울을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을지로데이트하려는 커플분들에게도 좋은 장소일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거든요 ㅎㅎ 루프탑와인바니까 다음엔 꼭! 루프탑에서 분위기있게 남편과 데이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친구와 본격적으로 와인을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ㅎㅎ 힙지로와인바의 조명은 조금 어두운편이에요! 아무래도 와인바라서 그런지 밝은조명은 없어요 ㅎㅎ 그래서 도란도란 이야기나누기도 더 좋고 딥토크 하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데이트할때도 분위기가 중요하니까, 이런 조명정도에서 와인마시면서 오랜얘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중간에 손님이 많아서 저희를 2인석자리로 옮겨주셔서 이건 2인석 테이블이에요. 2인석테이블은 이렇게 공간활용을 아주 열심히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와인잔은 위에 꽂는 곳이 있고, 밑에 작은 테이블이 있었어요. 와인을 바틀로 시키지 않았었다면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을텐데, 저희는 바틀로 시켜서 자리가 조금 불편했어요. 그래도 직원분이 엄청 미안해하시며 신경써주시고, 다시 넓은 자리가 나자 옮겨주셔서 마음은 조금 풀렸지만 2인석은 바틀시키는 분들께는 좀 좁은 것 같아요 ㅎㅎ

 

 

 

 

 

 

 

 

이건 저희가시킨 바질페스토 파스타에요! 바질페스토는 맛이 없을수가 없죠 사실은 ㅎㅎ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이건 꼭 시켜야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통통하고, 파스타면은 스파게티면이 아니라 이렇게 짧은 면이었는데 오히려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명란들기름 파스타였어요! 명란들기름 파스타 이름만 들어도 뭔가 고소함이 느껴지죠? ㅎㅎ 정말 고소한 맛이 있는 파스타였어요. 맛이 강렬하진 않은데, 뭔가 계속 먹게되는... 그런맛이었어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간이 쎄지 않아서 와인하고 은근히 잘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저희의 아이스백에 들어간 포트와인도 다시 테이블위로 올려놓았어요 ㅎㅎ 대신 와인을 꾸미는 펜을 뺐어요. 와인잔 꾸미는 펜은 을지로데이트 하시러 온 커플분들이 같이 하시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저랑 친구는 이야기나누느라 바빠서 와인잔을 꾸미지 않았어요 ㅎㅎ 근데 그것도 획기적인 아이템이네요 :) 역시 힙지로와인바 다운 아이디어!

 

 

 

 

 

 

 

친구와 맛있는 바질페스토, 명란들기름 파스타와 포트와인 그리고 분위기좋은 곳에서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니 정말 이날은 비가 엄청 많이 오는 날이었음에도 기분이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분위기좋은 을지로 와인바 찾으신다면 을지로드므 한번 가보세요 :) 저는 친구가 추천한 덕분에 와봤는데, 한번더 오고싶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다 친절하시고 메뉴도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와인도 가격이 저렴하거든요! 바틀로 시켜서 마시기도 괜찮았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